▶─즐거운방─◀/•― 생활속지혜 →

[스크랩] 감사패 문구 모음 150편 - 222

배낭여행(김학철) 2016. 6. 7. 10:00

상패공장 도소매 - 회원님들께 50% 할인 판매제공 합니다. (최상의질, 최하가격)

※ 딜러 모집 0r 지사 모집 -시.군.구 선착순1명 제한 - 별도 전화 문의주세요

기념패 기타상패 트로피 우승컵 명패 회기 조기 단체기 <== 상품보기 클릭

1

감사패문구 (단체)
귀하께서는 오랫동안 카실론 야구단 동호회에 몸을 담아 한결같은 맘으로 동호회를 아끼며, 모든 회원들의 모범이 되어왔기에 동호회 일동 모두의 고마움과 감사의 뜻의 모아 이 패를 새겨 드립니다.

2

감사패문구 (학교)
저희 모두가 미래의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고 따뜻하게 격려해주신 교수님, 교수님이 계셔서 저희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사회로 나아가 그 사랑을 실천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3

감사패문구 (학교)
교수님께서 지난 2년 동안 저희들에게 베풀어주신 가르치심을 가슴 깊이 새기며, 학문의 길을 열어주시고 지도해 주신 것에 대한 졸업생의 진솔한 마음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특히 학과장님으로서 저희에게 보내 주신 관심과 격려를 거울삼아 어느 곳에서나 교수님의 가르침에 빗나가지 않는 문헌정보학과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감사패문구 (단체)
세계초유의 경영인 지식과 우정의 커뮤니티, IGMP 700인 클럽에 귀하께서 메가스터디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700인 클럽 회원 모두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5

감사패문구 (관공서)
대사님께서는 남다른 열정과 애국심으로 국가발전을 위하여 헌신해 오셨으며, 특히 온 국민의 염원인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유치하는데 크게 공헌하셨기에

6

감사패문구 (단체)
귀하께서는 본 회의 회장으로서 헌신적이고 열성적인 운영으로 본 회를 활성화 시켜 명실공히 그 초석을 튼튼히 하는데 공적이 크므로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그 뜻을 본 패에 담아드립니다.

7

감사패문구 (회사)
 우리와 12년 동안 함께하며 보여주신 업무에 대한 열정과 동료들에게 주신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향후 이루고자하는 모든 일에 성취와 건승을 기원합니다.

8

감사패문구 (기타)
귀하는 지난 세월 동안 가정의 화목과 안정된 생활을 위해 갖은 수고를 다하셔 왔습니다. 많은 시련과 근심이 뒤따르는 길이었음을 압니다. 그럼에도 아무런 내색없이 항상 가정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오신 아버지. 어떠한 상황에서도 부족함 없는 생활을 유지해 주신 아버지. 언제나 가정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셨던 아버지. 그런 아버지의 모든 것을 존경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때까지 말로 다 표현 못했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여기에 담아봅니다.

9

감사패문구 (기타)
아버지와 어머니 두 분께서는 우리 가족의 화목과 건강을 위해 지난 평생을 노력하셨고 우리 남매가 훌륭히 성장하여 서로의 행복한 가정을 이룰 때까지 모든 정을 아끼지 않으셨기에 그 뜻을 감사히 여겨, 본 패에 담아드립니다.

10

감사패문구 (단체)
귀하는 평소 이웃을 사랑하는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더불어 함께 나누는 밝은 사회를 만들고자하는 숭고한 뜻으로 본원에 헌신적으로 후원해 주신 공로가 크기에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11

감사패문구 (관공서)
충성! 지난 2년을 단장님의 몸보다 아끼고 보살펴 주신 크나큰 은혜에 저희 세종대 학군사관 후보생들은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에 대한 단장님의 사랑과 고생은 말로 헤아릴 수가 없으며, 그로인해 앞으로 강한 소대장, 대한민국 육군 장교의 길을 걷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장님은 저희들 인생에 더없이 소중한 분이십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충성!

12

감사패문구 (단체)
귀하께서는 한울회 회원으로써 회원 상회간의 친목도모와 발전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 왔으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희생과 봉사 정신으로 본 회에 기여하신 공이 크므로 전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 패를 새겨드립니다.

13

감사패문구 (회사)
이레건축은 남다른 창의력과 헌신적인 믿음으로 성전을 아름답게 설계하고 철저한 감리로 훌륭한 성전을 건축하여 하나님께 봉헌하는데 큰 기여를 하여 그 공로에 감사하여 이 패를 드립니다.

14

감사패문구 (회사)
귀하는 라파즈한라시멘트(주) 자금팀에 재직하는 동안 열과 성을 다하여 부서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크므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있기를 기원하면서 전 자금팀의 마음을 모아 감사패를 드립니다.

15

감사패문구 (단체)
귀하는 보솜이 6기 운영위원으로서 재임기간동안 타의 모범이 되는 활동을 해주셨으며, 진지한 토크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바 크므로, 보솜이 6기 최우수 운영위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보솜이 사이트 운영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16

감사패문구 (단체)

위 사람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특히 생활체육 활성화와 축구인의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므로 스타컵 및 성산읍관내자율축구리그 왕중왕전을 맞이하여 이 패를 드립니다.

17

감사패문구 (단체)
귀하께서는 시흥마을 포제단 신축사업에 있어 공무원 신분을 지켜 철저한 공사감독과 지원을 아끼지 않아 본 사업이 성공적으로 완공 될 수 있도록 기여한 공이 크므로 시흥마을 포제단 준공식을 즈음하여

18

감사패문구 (단체)
귀하는 교학상장 커뮤니티 리더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성실과 열정으로 커뮤니티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대교 지식경영 활성화에 중요한 초석을 마련하였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19

감사패문구 (학교)
1년 동안 우리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신 사랑의 베품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면서 전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20

감사패문구 (학교)
교수님께서 저희에게 베풀어주신 가르치심을 가슴 깊이 새기며, 학문의 길을 열어주시고 지도해 주신 것에 대한 졸업생의 진솔한 마음을 여기에 담아 드립니다. 저희에게 보내 주신 관심과 격려를 거울삼아 어느 곳에서나 교수님의 가르침에 빗나가지 않는 문헌정보학과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1

감사패문구 (단체)
귀학교 학생들의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후원이 몽골 자르갈란트 지역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구촌 시민으로서 모범을 보여주신 귀 학교 학생들의 아름다운 선행을 기리기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22

감사패문구 (기타)
한평생을 당신의 몸보다 아끼고 보살펴 주신 크나큰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가족들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고생은 말로 헤아릴 수가 없으며, 그로인해 지금껏 건강하게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제 인생에 더없이 소중한 분이십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

23

감사패문구 (기타)
마르지 않는 샘물같은 사랑을 보여주시며 저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부모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자상하신 우리 부모님. 항상 행복하시고 만수무강하세요.

24

감사패문구 (기타)
한평생을 당신의 몸보다 아끼고 보살펴 주신 크나큰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가족들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고생은 말로 헤아릴 수가 없으며, 그로인해 지금껏 건강하게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제 인생에 더없이 소중한 분이십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

25

감사패문구 (회사)
귀하는 (주)아조교역에 재직동안 회사의발전을 위해 끝없는 도전을 하고 기약없는 미래가 비젼이 될 수 있도록 남다른 열정을 쏟아 부었던걸 떠올립니다. 앞으로 맞을 모든 날들 속에서도 우리들의 특별한 인연과 사랑은 더욱 든든해지고 다시 시작될 것을 믿으며, 함께해온 사원들의 곱디 고운 정을 새기며, 깊은 사랑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6

감사패문구 (학교)
귀하께서는 함께 행복을 가꾸는 구리 남양주 교육 실현을 위해 애쓰셨으며 특히 본교 인조 잔디운동장을 설치하는데 행.재정적으로 적극 지원해주셨기에 준공식을 맞이하여 동구초등학교 교직원 모두의 감사한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27

감사패문구 (학교)
귀하께서는 52회 졸업생으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본교 100년의 발자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학교발전역사관 건립에 솔선하시어 후배들에게는 산교육의 장이 되고 동문들에게는 추억과 향수가 솟는 샘터가 되었기에 정동교육가족 모두의 감사하는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28

감사패문구 (단체)
위 동지는 본회 회원으로서 열악해져 가는 버스노동현장에서 노동탄압과 어용노조에 대항하여 투철한 정의감으로 앞장서 투쟁하여 버스노동자들의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노조민주화에 기여한 공로가 지대하였기에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29

감사패문구 (기타)
귀하께서는 2006년 3월 1일부터 2007년 8월 31일까지 본교 운영위원장으로 재임하시는 동안 교문증축 등 학교 교육 발전에 남다른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으셨기에 그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30

감사패문구 (회사)
서울시립어린이병원 증개축 공사에 참여하여 탁월한 기술과 능력으로 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공되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 마음을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31

감사패문구 (학교)
선배님께서는 대표로서 재임하시면서 바쁜 여건속에서도 남다른 열성으로 저희 대학교 문화산업연구회에 참가해주시고 그 결과물을 평가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전 동아리 회원의 감사를 이 패에 담아드립니다.

32

감사패문구 (기타)
어느덧 3남매가 모두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가정을 이루고 아이의 부모가 되어 보니 아버지 어머니께서 얼마나 노심초사하며 저희를 키워주셨는 지 이제야 알겠습니다. 기쁘게 해드렸던 날들보다 마음 상하게 해드린 날들이 많았던 지난날들, 저희가 이렇게 정착할 수 있는 것은모두 부모님께서 저희를 이렇게 키워주셨기 때문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그 크신 은혜에 너무도 감사드리고자 이 상패을 드립니다. 아버지 어머니 건강하세요.

33

감사패문구 (기타)
위 부모님은 가족들에 대한 희생은 거름이 되어 자녀에게 희망의 등대가 되어 밝게 비춰주었으며 , 인생의 스승으로써 자녀에게 영원한 나침반이 되어 멀고 험난한 길도 가족이라는 틀에서 굳게 믿고 의지할 수 있으며한발 한발 나아갈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자녀에게 훌륭한 귀감이 되어주셨기에 이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34

감사패문구 (기타)
귀하는 가정의 화목과 행복을 위하여 고생하셨으며 아을러 자녀들의 건강을 위해 땀흘리신 점을 높이 치하함에 할아버지, 할머니의 귀한 손자이자 아버지와 어머니의 소중한 아들들이 큰 노고에 뜻을 모아 사랑의 감사패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저희들이 항상 사랑하는 만큼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35

감사패문구 (기타)
지난세월 온갖 역경속에서도 헌신적인 노력과 따뜻한 정성과 사랑으로 저를 낳아주시고 키워주시며 등대가 되어주셔서 감사드리오며 오늘의 제가 있기까지 희생을 아끼지 않고 헌신적으로 보살펴 주심에 대해 비로소 오늘에서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엄마 아빠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이패에 그 마음을 담아 올립니다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36

감사패문구 (기타)
걸음마 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은 사랑을 베풀어주신 부모님께 마음 속 깊이 감사드립니다. 인생의 선배로서, 스승으로서 주신 가르침은 저희 인생의 영원한 나침반이 될 것입니다. 세상에서 최고로 멋진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


김치공장 직거래

상패공장 직거래 40% 할인

전국꽃배달 30% 할인


출처 : 해뜰김치 ▶ 김치공장 직거래 공동구매 벼룩시장 농산물 수산물
글쓴이 : 김우봉 원글보기
메모 :